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슈

스타필드 안성서, 번지점프하던 60대 여성 추락사

by Hi_doa-papa╰(*°▽°*)╯ 2024. 2. 27.
반응형

 

 

26일 오후 4시 20분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내 체험기구에서 60대 여성이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3층에 있는 스포츠 체험시설 '스몹'을 이용하던 60대 여성 A씨가 8m높이의 번지점프 기구에서 콘크리트 바닥으로 떨어지면서 발생했습니다.

 

사고 당시 기구의 상부와 하부에는 모두 안전 요원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되었고, A씨는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있었으나, 구조용 고리인 카리비너는 결착하지 않은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심정지 상태로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1시간여 만인 오후 5시 25분쯤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매장을 대상으로 안전 조치가 미흡하지 않았는지 등을 조사한 뒤 책임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를 적용할 방침입니다.

 

스타필드 측은 " 피해자분과 유가족분들께 송구스럽고 참담한 심정"이라며 "유가족분들이 하루빨리 심리적, 물리적 고통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스몹과 협의해 모든 방안을 강구하겠다"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하남, 고양, 수원점 스몹은 시설물 안전 점검 및 직원 안전교육을 위해 2월 27일 휴점, 안성점은 당분간 휴점 예정" 이라며 "명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철저히 조사하고 관계 당국에 적극 협조하겠다.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입점 매장 안전관리를 강화하겠다" 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연합뉴스 

 

사고가 발생한 스몹은 임대 매장 중 한곳으로, 트램폴린, 농구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끔 이런 안전 사고 소식이 들려오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